범위와 내용 | 광주지방조달청은 1949년 임시외자관리청 목포지방사무소와 여수지방사무소로 시작하여 1955년 외자청 목포사무소와 여수사무소, 1961년 외자청 목포항만사무소와 여수항만사무소를 거쳐, 1961년 조달청 목포사무소와 여수사무소로 기관명칭이 변경되었다. 1975년 조달청 목포사무소와 통합하여 광주사무소가 되었으며, 1980년 조달청 전남지청으로 기관명칭이 변경되었다가 1987년 조달청 광주지청을 거쳐 1998년 광주지방조달청으로 기관명칭이 변경되었다. 전라남도 지역의 조달물자 구매·공급 및 보관, 신규 조달물자의 신청·접수, 입찰등록 및 변경 등에 관한 사항 등을 관장하고 있다. 광주지방조달청 기록물 하위군은 기록물의 내용에 따라 행정지원 1개 기록물 계열로 구성되어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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